샛별재활원

샛별재활원

샛별스케치

샛별스케치

community

고충 및 상담게시판
HOME > 샛별스케치 > 고충 및 상담게시판
Re: 점심에 따뜻한 밥이 먹고 싶어요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25.12.18 16:00
조회수
7


 >  안녕하세요. 샛별재활원입니다.

 맛있고 든든한 점심을 드실 수 있도록 식사 환경 개선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