샛별재활원
로그인
|
회원가입
|
샛별 SHOP
샛별소개
사업소개
재활사업
나눔과 봉사
샛별스케치
시설장인사말
법인현황 및 연혁
설립목적
미션과 비전
SWOT분석
연혁
조직도
인증현황
오시는길
문구사업부
봉투사업부
재제조 토너/카트리지 사업부
종이컵사업부
쇼핑백사업부
점보롤사업부
재활프로그램 필요성
직업재활 훈련평가
일상생활 프로그램
심리사회 프로그램
교육,문화,여가 프로그램
가족지원프로그램
후원안내
후원소식
자원봉사안내
자원봉사소식
자원봉사인증서발급
공지사항
샛별자료실
샛별일정
샛별소식
장애인뉴스
채용게시판
질문게시판
고충 및 상담게시판
샛별스케치
샛별스케치
샛별소개
사업소개
재활사업
나눔과 봉사
샛별스케치
고충 및 상담게시판
공지사항
샛별자료실
샛별일정
샛별소식
장애인뉴스
채용게시판
질문게시판
고충 및 상담게시판
샛별스케치
community
공지사항
샛별자료실
샛별일정
샛별소식
장애인뉴스
채용게시판
질문게시판
고충 및 상담게시판
고충 및 상담게시판
HOME > 샛별스케치 > 고충 및 상담게시판
Re: 임가공 쉬는시간을 늘려주새요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26.05.25 17:00
조회수
5
> 안녕하세요, 샛별재활원입니다.
내부 검토를 통해 작업 환경 개선 방안을 논의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목록
새글쓰기
이전글
임가공 쉬는시간을 늘려주새요
단축URL 무료 서비스 안내
다음글